안녕하세요.
================
=> 4.5톤 윙바디 - 전액 할부 - 왕복 배차 조건으로 월 400 ~ 500만 원의 순수입은
가능할 수는 있으나 잠을 안 자고 운행을 하거나 철인이라면 가능한 조건일 수도 있습니다.
=> 전액 할부를 통한다면 쉼 없이 운행해서 월 200 ~ 300만 원 의 순수입이면
정말 괜찮은 조건이라 생각하며
이는 매출에서 지입료 / 보험료 / 정비비 / 제반 공과금 / 할부 비용 등을 공제한 순수입입니다.
=> 해당 업체가 매출에서 경비만 공제하고 여기에 부가세 환급과 유가보조금 환급까지 이야기해서
월 400 ~ 500만 원을 이야기하는 조건이라면 그냥 포기하시길 바라며
만약 선탑을 통한다면 - 선탑을 해주는 차주의 말과 매출표, 지출 내역 등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지 마시고
왕복 배차 여건과 운행시간, 상하차 여건 (대기 시간 등), 차량 회전수 등 일이 얼마나 잘 돌아가는지?
가혹한 조건에서 연비 계산과 경비 등을 자세히 따져 보셔야 합니다.
=> 지입을 떠나서 어떤 일을 시작한다면 보수적인 생각에서 접근하시길 바라며
전액 할부 조건에서 일을 많이 한다고 업체에서 이야기하는 월 400 ~ 500만 원의 순수입은
정말 꿈같은 이야기 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설명이 안되게 돈을 많이 버는 지입 일자리도 있지만 결국 지입 - 영업용 화물도
인맥, 정보력, 노력 등이 수반되어야 하며 광고처럼 쉽게 벌 수 있는 일자리는 없다고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하시고 더 궁금한 사항은 해당 답변 마무리 후,(채택 등)
1 : 1 질문해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2018.05.23. 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