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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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자님의 상황과 심정이 공감 되네요.
일선에서 질문자님과 비슷하거나 동일한 건들을 많이 접해봤는데,
잘 아시겠지만 일단은 경산에 있다는 정비 업체의 하자를 입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이를 입증하지 못하거나 미비한 증거라면 손해배송 소송을 해도 승소 확률은 없습니다.
=> 경산에 있다는 업체에서 미션 수리 후, 보증 기간이 존재할 텐데,
현재 수리 부분이 사용자의 실수인지? 아니면 정비 쪽의 실수인지를 확인해 보시고
미션을 교환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대우 서비스 업체에서 미션을 교체하기 전에 확인해 해봐야 하는데 아쉬움이 있고요,
혹여나 교환한 미션이나 부품들이 있다면 이를 증거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경산 업체에 하자가 있다면 그쪽에서 비용 없이 교환을 받았어야 함)
소송 진행을 하신다면 - 추천해 드리는 방법으로는,
모든 자료와 증거를 가지고 대한 법률 구조 공단에 방문 무료 상담을 통해
진행 방향을 알아보시고, 확률이 있다면 진행해 보시되 안된다면 법무사 => 변호사 순서로
일처리를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해당 답변 마무리 후,(채택 등)
1 : 1 질문해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는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 네임텍을 클릭하시면 블로그 주소가 있는데
해당 블로그 "영업용 지식in"란을 참고해 보시면
지입 - 영업용 화물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2018.06.04. 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