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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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일 운행 거리가 266km라고 하고 월 5.853km라고 하는 건 출퇴근을 고려하지 않은 내용으로서
출퇴근 거리까지 감안한다면 일일 300km로 보는 것이 타당하며
=> 센터 1곳과 10곳이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대리점을 이야기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일 300km 운행에 센터 1곳, 대리점 10곳을 배송하는 조건이라면 배송, 검수, 피킹에 시간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운행거리가 있어 시간도 좀 길 것으로 생각되는데
이 부분은 현장에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월 운행 경비가 130만 원이 소요된다는 건은 유류비와 도로비에 유가보조금과 부가세 환급까지
합산해서 계산한 내역인지 확인해 보시고 무제이니 만큼 질문자님 거주지까지 출퇴근 운행 경비도
따져봐야 합니다.
=> 차량 연식 조정 가능하다는 말은 증차 차량으로서 기존의 차량이 운행을 하는 조건인지?
아니면 신규 투입 조건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떠한 상황이라도 선탑은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필히 선탑을 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해당 답변 마무리 후,(채택 등)
1 : 1 질문해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는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 네임텍을 클릭하시면 블로그 주소가 있는데
해당 블로그 "영업용 지식in"란을 참고해 보시면
지입 - 영업용 화물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모바일로는 네임카드가 보이지 않으니 PC버젼으로 변경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8.06.26. 0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