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 제주 ~ 내륙 간 운송은 윙바디도 많지만 농수산품 내지는 냉동/냉장을 함께 배송할 수 있는
5톤 축 서브 냉동들이 많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완제와 매출제로 나뉘는데,
완제의 경우에는 월 8 ~ 9회 정도 운행하며 한 번에 2박 3일이 소요됩니다.
대개의 루투를 설명드리면, (거주지가 수도권인 경우)
하행은 수도권에서 야간에 공산품 및 냉동/냉장품을 싣고 다음날 오전까지 목포에 도착,
배를 타고 제주도로 들어가면 오후 1~2시 경 도착. 하차를 한 후,
잡아둔 숙소가 있다면 숙소에서 쉬고 아니라면 차숙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차주분들 몇 분이서 원룸을 얻어 같이 사용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다음날은 오전부터 제주도에서 상차를 시작하여 오후 5시경 배를 타고 목포로 이동하면 밤 11시 ~ 12시 정도가
되는데 목표에서 일부 하차를 하고 수도권으로 올라가는 경우도 있고,
바로 수도권으로 올라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전까지 하차를 하고 집으로 복귀 - 집에서 쉬고,
다음날 저녁에 수도권에서 상차하여 다다음날 오전에 목포 도착~
이런 패턴으로 로테이션 됩니다.
=> 무제 - 매출제 차량도 있지만
제주도 화물 특성상 고정 짐이 없다면 이 부분은 많은 생각을 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해당 답변 마무리 후,(채택 등)
1 : 1 질문해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는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 네임텍을 클릭하시면 블로그 주소가 있는데
해당 블로그 "영업용 지식in"란을 참고해 보시면
지입 - 영업용 화물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모바일로는 네임카드가 보이지 않으니 PC버젼으로 변경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물류컨설팅, 지입, 지입차, 화물운송, 화물배차, 개별용달, 개별화물, 법인넘버, 운수면허
감사합니다.
2018.09.19.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