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 운행하는 환경 및 여건에 따라 교환주기가 매우 다르다 할 수 있습니다.
질문자님께서는 운행거리가 얼마 되지 않는다면,
시기를 정해 1년에 한 번 교체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보이며
이유는 오일의 점도 저하, 이물질 및 수분 등이 생성되면 관련된 부속품에 좋은 영향은 없으니
추천합니다.
간혹 화물차량을 운행하시는 분들 중에 데후, 밋션 오일을 교환하지 않는 경우들도 있는데
데후 밋션 계통의 운동성이나 고장 등을 예방하려면
각종 오일류 및 소모품 교환은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영업용 화물 차량을 운행하는 분들은,
4~5만 km 내지는 봄/가을로 교환을 하는 경우들이 많은데
개인적인 운행 여건 및 취향의 차이라 할 수 있지만
신차라면 1년 정도 운행을 해보고 카센터에 방문,
오일 점도 및 상태를 점검해 보고 교환하는 방식을 추천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해당 답변 마무리 후,(채택 등)
1 : 1 질문해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는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 네임텍을 클릭하시면 블로그 주소가 있는데
해당 블로그 "영업용 지식in"란을 참고해 보시면
지입 - 영업용 화물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모바일로는 네임카드가 보이지 않으니 PC버전으로 변경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정식법인운수회사
#지입차 문의 및 상담
#물류컨설팅
#화물 운송 문의
#화물배차 차주모집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