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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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을 받았던 곳이 어떤 곳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현장에서 많은 확인을 해봐야 하며
웬만한 각오 내지는 요령이 아니면 2.5 ~ 3.5톤 투잡을 처음부터 힘들 수 있으며
경험이 없다면 사고 내지는 중도에 일을 포기하게 되어 금전적인 손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 업체에서 언급한 8시간의 지역 배송은 오로지 배송 시간만을 기재한 것이며
투잡을 하는 조건에서 물류센터 입차 - 피킹 - 상차 - 배송시간까지 고려를 한다면
14~15시간을 생각해야 합니다.
하루 14~15시간, 아니면 그 이상을 운행을 해야 하는데 여기서 추가 배송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출퇴근 시간 고려 및 휴식 필요)
=> 언급한 조건이 완제 조건으로 생각되는데 어떤 방식으로 부가세 환급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부가세 환급은 없다고 보이며 정비비 등으로 부가세 환급을 이야기한다면,
실제 결제 금액 외에 부가세 10%를 더 주고 계산서를 발행, 나중에 다시 되돌려 받는 조건이라면
환급의 의미가 없습니다.
다만, 연 매출이 높고 소득이 높다면 매출 대비 매입에 대한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것이겠지만
언급한 일자리로는...... 글쎄요?
=> 지입 - 영업용 화물도 인맥, 노하우 등이 많이 필요하며
같은 톤수의 차량을 가지고 같은 시간을 일해도 수입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만,
조금 일하고 돈을 많이 주는 곳은 없는 것이 현실이기에 많은 수익은 그만한 고생과 노력이 있습니다.
다만 아무리 많은 수익도 사람에 따라서 일을 감당할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는 많은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 처음부터 차량을 인수하는 조건이 부담되고 불안감이 많다면,
기사직을 해보시고 나중에 차량을 인수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기사직 관련 정보는 노동부에서 운영하는 워크넷,
지입 - 영업용 화물 관련 인터넷 카페
거주지 인근의 물류센터, 제조공장 등에 방문해 보시면 정보를 알 수 있을 겁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해당 답변 마무리 후,(채택 등)
1 : 1 질문해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는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 네임텍을 클릭하시면 블로그 주소가 있는데
해당 블로그 "영업용 지식in"란을 참고해 보시면
지입 - 영업용 화물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모바일로는 네임카드가 보이지 않으니 PC버젼으로 변경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8.07.04. 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