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1. 일 내용과 하루 어느정도 배송 하나요?
=> 회사별 업체별로 매우 다르다 할 수 있습니다.
사무용품 + 소가구 내지는 침대 등 대형 가구를 배송하는 경우도 있는데
설치 건과 난이도, 설치 장소 및 지역에 따라 배송 건수에 차이가 있습니다.
2. 수수료는 얼마정도고 어떤 방식으로 정산 하나요?
=> 회사별로 가구 크기 및 난이도에 따라 수수료가 책정되어 있을 것인데,
수수료 금액은 다양합니다. (거리도 반영)
결제 조건도 다를 수 있겠지만 대부분 말일 마감하여 익월 정해진 날짜에
입금을 받는 방식입니다.
3 월 지출(기름값, 식대 등등) ?
=> 유류비 및 도로비는, 지역별 / 회사별 / 업체별로 맡게 되는 코스가 다르므로
얼마다라고 특정할 수는 없습니다. (식대는 평균가로 산정)
이외 지출로는 지입료 / 보험료 / 정비비 / 제반 공과금이 있습니다.
4 월평균 수입은 얼마정도인가요?
=> 월 300 ~ 500만 원까지 다양하다 할 수 있는데
반대로 200만 원도 못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힘든 부분으로는 무게가 나가는 가구 등으로 일을 버거워 하시는 분들도 있고
고객의 요구가 많은데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도 있습니다.
(흠집, 조립 실수, 위치 이동 등)
일을 주는 회사나 지역, 가구의 종류에 따라서 수입에 차이가 있습니다.
해당 일을 잘 하시는 분들도 있고 적응을 못해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만 두시는
분들도 있는데, 어떤 일이든 본인 하기 나름이라 생각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해당 답변 마무리 후,(채택 등)
1 : 1 질문해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는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 네임텍을 클릭하시면 블로그 주소가 있는데
해당 블로그 "영업용 지식in"란을 참고해 보시면
지입 - 영업용 화물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모바일로는 네임카드가 보이지 않으니 PC버젼으로 변경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8.09.20. 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