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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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탑은 1회만으로 해당 일머리 및 일자리, 강도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는 없을 겁니다.
최소 며칠 이상은 선탑을 해보시길 권장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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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수비용은 나중에 찾을수있는건지?
=> 해당 차량을 나중에 다른 차주에게 팔면서 그에 대한 인수금을 받아야만 (차량 + 일자리)
차량 값을 어느 정도는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며 (감가상각 적용)
해당 차량이 몇 년식인지는 모르겠지만,
본인 실수던, 운수회사의 관리 소홀 등으로 일자리를 잃게 되면
손해가 큰 수 있습니다.
또 할부로한다면 이자가 얼마나 나올지?
=> 캐피털 대출은 대개 9~11 %가 많습니다.
진짜로 수익이 500정도가 될지?
=> 기본 1회전 + 추가탕인지?
아니면 2회전인지 확인을 해보셔야 하며
받게 되는 금액에서 지입료, 보험료, 정비비, 각종 공과금을 공제해야
순수입니다. (유가보조금 별도, 할부금 지출 별도 등)
또 보험과 부대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 현재 운행 중인 차량의 보험은 법인 보험 일텐데,
기존 보험료를 양도받는 조건인지? 아니면 새롭게 들어가는지 확인을 해보시고
만약 보험료가 기존 보험을 양도받는 조건이라고 한다면,
부대비용으로 들어가는 금액은 없으며
차량 인수전에 차량 관리 상태 및 소모품 확인을 잘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해당 답변 마무리 후,(채택 등)
1 : 1 질문해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는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 네임텍을 클릭하시면 블로그 주소가 있는데
해당 블로그 "영업용 지식in"란을 참고해 보시면
지입 - 영업용 화물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모바일로는 네임카드가 보이지 않으니 PC버젼으로 변경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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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